블랙핑크 리사의 포토북 ‘0327’ 리미티드 에디션이 오늘(27일) 출간됐다.

지난 12일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글로벌 팬들의 호응에 배정된 온라인 수량이 매진됐다. 미처 예매하지 못한 이들은 오프라인 매장인 YG플레이스 인사동 지점과 ktwon4u 동대문 지점에서만 소량 만나볼 수 있다.

포토북 타이틀 ‘0327’은 리사의 생일을 의미한다. 기획 단계부터 큐레이팅, 디자인까지 전부 리사의 손을 거쳐 완성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포토북의 전체 수량 중 327권은 리사가 직접 포토북마다 애정을 담아 쓴 친필사인과 넘버링, 손글씨 등이 표기돼 특별함을 더했다.

총 152페이지에 이르는 포토북에는 리사가 필름 카메라로 자유롭게 담아낸 사진들이 담겼다. 리사와 블랙핑크 멤버들의 콘서트, 화보 촬영, 패션쇼 현장 사진 등이 수록됐다. 리사의 시선으로 포착한 아름다운 순간과 일상, 화보보다 더 화보 같은 촬영 비하인드 등 그의 따뜻한 감성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 블랙핑크는 지난해 4대륙 23개 도시 32회 월드투어와 일본 3개 도시 4회 돔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걸그룹임을 증명했다. 최근 '뚜두뚜두‘ 뮤직비디오가 K팝 그룹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1억뷰를 돌파하며 가요계 새 역사를 썼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