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시간 동안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엽문4: 더 파이널'이 시리즈의 마지막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소룡이 존경했던 엽문의 마지막 가르침 '엽문4: 더 파이널'이 11년의 시리즈를 통틀어 만나볼 수 없었던 스페셜 뱃지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뱃지는 정적인 장면이 아닌 엽문의 강렬한 액션 포즈를 포착,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스페셜 뱃지 패키지는 4월 4일 오후 3시에 CGV영등포, 4일 오후 7시, 5일 오후 2시, 11일 오후 7시, 12일 오후 3시에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뱃지는 지정 회차 관람 후 매표소에서 실물 티켓 인증 시 1인 1개씩 제공될 예정이다. 예매는 CGV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포토존 이벤트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엽문 포토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금방이라도 액션을 선보일 듯 생생한 엽문 옆에서마지막 제자가 될 수 있는 기회로 주목된다.

포토존 이벤트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엽문과 똑같은 액션 포즈로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엽문4: 더 파이널'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시리즈 최초이자 마지막 굿즈와 이벤트를 선보인 '엽문4: 더 파이널'은 4월 1일 개봉한다.

사진=CGV, 키다리이엔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