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구매 시 아깝고 번거로운 것 중 하나가 기장(길이) 수선이다. 이에 남성복 브랜드 헤지스가 수선이 필요 없는 크롭 핏의 ‘알파 팬츠’를 LF몰에서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는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알파 팬츠’는 세련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실용성에서 ‘첫째’라는 의미를 담아 이름 붙여진 ‘알파 팬츠’는 바지 구매 시 가장 번거로운 고민으로 여겨지는 기장 수선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철저하게 반영한 제품으로, 복숭아뼈까지 떨어지는 최적의 바지 길이와 발목으로 이어지는 간결한 라인을 구현해 별도의 수선 없이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해당 제품은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원단과 허리 밴딩 디자인이 적용되어 사무실에서도 야외에서도 벨트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치노 팬츠 4종과 슬렉스 2종으로 구성됐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3일까지 LF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4월 초에는 알파 데님팬츠는 물론, ‘알파 팬츠’ 시리즈와 완벽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알파 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LF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