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와 미세먼지로 걱정이 많은 요즘 각종 질병 감염 예방을 위한 가장 쉽고 효과가 있는 방법은 바로 손 씻기다. 대부분의 바이러스가 손으로 전염되고, 아이들은 무의식적으로 손으로 얼굴을 만지거나 입에 대기 때문에 외출 후에는 손을 잘 씻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들의 손 씻는 습관을 길러주고, 여리고 민감한 유아 피부는 물론 온가족이 사용하기에 안전한 순한 제품을 제안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티튜드의 ‘베이비리브즈’는 모링가 씨앗 추출물과 코코넛에서 얻은 세정성분을 사용해 신생아 피부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약산성 포뮬러와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펌핑하면 풍부한 거품이 바로 나오는 포밍워시 타입으로, 손세정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바깥 활동이 늘어 외부 자극에 노출이 많아지고, 활동량이 많아지는 만큼 어린이들의 위생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에티튜드 ‘리틀리브즈 포밍 핸드솝’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향은 물론, 풍성한 거품과 사용 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어린이들이 스스로 즐겁게 손 씻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닐라&페어, 블루베리 등의 다양한 향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향을 골라보는 것도 좋다.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좋은 제품으로는 ‘수퍼리브즈 포밍 핸드솝’을 추천한다. 저자극 고보습 제품으로, 모링가 씨앗 추출물이 함유돼 세정력이 좋고, 안심 포뮬러로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좋다. 씻은 후에는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은은한 아로마향은 세정 후 기분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다양한 향으로 취향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안전성 강화를 위해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더욱 엄격해진 품질관리 기준을 마련했다.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욕실클리너 등 각종 생활용품부터 핸드솝을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에티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