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의 ‘젤(GEL)-1090’이 출시 2개월 만에 일부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레트로 무드와 연결되면서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로 10-20 연령대는 물론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있다.

​​추가 물량 오더가 이어지고 있는 ‘젤-1090’은 화이트/네이비, 화이트/실버가 대표 컬러로 젤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아웃솔과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을 사용하여 편안함, 우수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의 ‘젤-1090’은 기존 ‘조그100’에 이어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되며 다양한 글로벌 콜라보 라인업이 준비돼 큰 관심을 모으고있다.

사진=아식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