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 애니메이션 버전이 뜨거운 기대 속에 베일을 벗는다.

4월 1일 저녁 8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이 전 세계 최초로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공개된다. ‘신의 탑’(글/그림 SIU)은 지난 2010년부터 10년 넘게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인기 웹툰.

판타지 장르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신의 탑’은 주인공인 소년 ‘밤’이 자신의 전부인 소녀 ‘라헬’을 구하기 위해 탑에 오르는 내용을 담는다. 탑이라는 특수한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와 독특한 세계관으로 전 세계 누적 조회 수 45억 뷰를 돌파한 바 있다.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최초 공개될 ‘신의 탑’ 애니메이션 버전은 이어 밤 11시 애니플러스에서 방송된다. 또 미국, 일본에서도 연이어 공개되며 글로벌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국은 한국 시간 기준 1일 밤 11시 30분에 크런치롤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미국을 포함한 남미, 유럽 지역에 동시 공개되며, 일본에서는 2일 오전 0시 30분에 ‘TOKYO MX’, ‘BS11’ 등 유명 TV 채널을 통해 일본 전역에 방영 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신의 탑’은 한국과 미국, 일본 3개국의 합작품으로 만들어졌다.

애니메이션 ‘신의 탑’ 최초 공개와 함께 방영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네이버 시리즈온 단독으로 1,2화 무료 감상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의 탑’ 구매자 전원에게 더빙과 자막판 교차 증정 및 다음 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회 부터는 각 회차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웹툰 쿠키 10개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신의 탑’은 크런치롤을 통해 8개의 언어(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아랍어, 러시아어)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또 중국 및 동남아시아 주요 채널을 통해서도 전세계 사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신의 탑’ 주제곡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맡았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국어 버전으로 작업된 오프닝 주제곡 ‘TOP’와 엔딩 주제곡 ‘SLUMP’는 각국 방영 일정에 맞춘 본편 애니메이션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