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가을, 캐치온에서 방영되며 뜨거운 인기를 모은 범죄 액션 수사물 ‘S.W.A.T.’이 시즌 1, 2에 이어 더욱 스릴 넘치고 화려해진 액션과 함께 시즌3로 돌아온다. 

사진=캐치온 제공

‘S.W.A.T.’ 시즌3는 LA 특수기동대 S.W.A.T. 팀에 복귀한 다니엘 혼도 헤럴슨(쉐마 무어)이 새로운 전술 컨설턴트 파이퍼 린치(에이미 패링턴) 중위와 협력해 드론을 폭탄으로 활용하는 연쇄 테러 사건에 맞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범죄 액션 수사 시리즈 ‘S.W.A.T.’은 1970년대 방송됐던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며, 사무엘 L. 잭슨, 콜린 파렐, 제레미 레너 등이 출연했던 영화에 이어 두 번째로 리메이크된 작품이다. 특히 새롭게 리부트된 이번 시리즈에는 최강 제작진과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시즌 1, 2에 이어 시즌3에서도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저스틴 린 감독과 인기 미드 시리즈 ‘워킹데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등의 빌리 기어하트가 연출을 맡아 영화와도 같은 스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장수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의 데릭 모건 역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쉐마 무어가 이번 시즌에서도 활약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캐치온2에서 TV 최초로 방영되는 이번 ‘S.W.A.T.’ 시즌3는 시즌 1과 2보다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돌아올 전망이다. 무엇보다 더욱 정교해지고 지능적인 범죄 수법을 보여주는 연쇄 테러 사건에 맞서 LA를 지키기 위한 S.W.A.T. 팀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숨 막히는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한다.

사진=캐치온 제공

특히 미국 특수기동대 하면 자연스레 연상되는 대표적인 전투복, 오토바이, 차량 추격신, 폭발 장면들과 보통 미드에서는 볼 수 없는 AR 소총 등 화려하고 다양한 현대 무기부터 일본에서 진행된 로케이션 촬영까지 기존 시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캐치온은 이번 ‘S.W.A.T.’ 시즌3의 캐치온2 TV 최초 방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보배드림과 DVD Prime에서는 4월 15일까지 시즌3와 관련된 퀴즈를 맞히면 소장 욕구를 200% 자극하는 ‘다크 소스 크로스파이어 SWAT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캐치온 공식 블로그에서는 시즌3의 포스팅을 공유한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MLB 공식 루키 볼캡 LA다저스’와 커피 쿠폰을, 캐치온 무비 에디터 파워 블로그에서는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W.A.T.’ 시즌3 공개 기념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기존 ‘S.W.A.T.’ 팬뿐만 아니라 이번에 새로 시리즈를 접하는 시청자들까지도 드라마의 매력에 한껏 빠지게 만들 예정이다.

‘S.W.A.T.’ 시즌3는 4월 3일 오후 10시 캐치온2에서 TV 최초로 방영된다. 캐치온2에서 1회부터 10회까지 PART 1으로 이번에 공개되며 11회부터 23회의 PART 2는 7월 공개 예정이다. 이후 4일에는 캐치온 앱 오픈, 6일에는 캐치온 VOD로도 오픈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