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면서 일상생활부터 야외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는 중이다. 이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또는 톤업 로지 블룸 50㎖ 듀오세트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 판매한다.

사진=랑콤 제공

랑콤의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 9만원 이상 구매 시 환절기 탄력 업그레이드 대용량 샘플 스킨케어 4종 키트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스킨케어 압솔뤼 라인 대용량 샘플 4종 프리미엄 키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일정 금액대별 사은품은 할인 후 최종결제가 기준으로 주어진다.

‘UV 엑스퍼트’는 완벽한 자외선차단 기능은 물론 다양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 봄철 환절기 유해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 제로 알러지 성분 선크림으로 성분에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환절기에 유용하다. 쫀쫀한 마무리감의 크림 타입 제품으로 높은 보습력까지 겸비해 바르고 난 뒤에도 촉촉하게 유지된다. 또한 백탁 현상 없이 피부톤을 한층 뽀얗고 맑은 우윳빛 피부로 케어해 준다.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보다 생기 있고 자연스러운 장밋빛 톤업 피부로 가꿔주는 로지 컬러 텍스처의 안티폴루션 자외선 차단제다. 마스크 사용 등으로 보다 자연스럽고 피부가 숨쉴 수 있는 화장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요즘 한층 생기 있고 편안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