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극심한 미세먼지, 환절기 일교차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진 요즘, 순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뷰티풀 팩터가 4월 내내 랄라블라에서 ‘봄철 민감주의보 클렌징 바꿔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더뷰티풀팩터 제공

베스트셀러 ‘클렌징 앰플’ 본품을 10% 할인된 금액에 1+1으로 만나볼 수 있고, 신규 입점된 ‘클렌징 파우더 기획세트’는 클렌징 파우더 본품과 클렌징 파우더 10포, 클렌징 앰플 30ml로 구성됐으며 25%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제품을 최대 31% 할인 금액으로 제공한다.

‘클렌징 앰플’은 신개념 앰플 제형으로 속당김 없는 클렌징과 자극 없는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클렌징 파우더’는 휴대하기 간편하게 1회용 소포장으로 구성된 피부 유산균 효소 파우더 제품이다.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제거에 효과적이다. 미세먼지 세정효과(97.90%)를 입증받아 환절기 클렌징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아울러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을 받은 ‘수분보습라인 3종’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코어부터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탄력 미백 라인 4종’, 수분 에센스 선크림 ‘토닝 워터리 선’이 추가 입점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