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놀면 뭐하니' 유재석, '닭터유' 변신→치킨집 도전…"네가 미쳤구나?"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이번에는 치킨집 장사에 나선다.

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의 새로운 부캐 '닭터유' 편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닭터유'

이날 유재석은 '방구석 콘서트'가 성황리에 끝난 이후 김태호 PD와 만나기 위해 치킨집으로 향했다. 이후 만난 김태호 PD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한다는 치킨집 전단지를 보여준 후 대뜸 유재석에게 전화해 '치킨 주문 하려고요'라고 말했다.

전단지 속 내용이 새로운 미션임을 알아챈 유재석은 김태호 PD에게 "네가 미쳤구나?"라며 다그쳤다. 김태호 PD는 "저희가 오늘 전단지를 배포 했다"며 해당 미션이 피할 수 없는 숙명임을 알렸다.

김태호 PD가 배포한 전단지에는 '오픈 기념 이벤트', '정식 오픈 전 무료 시식회' 등의 내용이 담겼다. 그는 "형과 치킨의 공통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해 유재석의 화를 돋궜다.

유재석은 "평가를 하더라도 라면하고는 다르지 않나. 라면은 끓여봤고 치킨은 해 본적도 없는데. 이거 할 거면 얘기라도 했어야지"라고 말했고, 김태호 PD는 "방송에서 치킨 좋아한다고 하셨지 않나"라고 설명을 했다.

이어 그는 "3월달에만 문 닫은 치킨집이 100개가 넘는다더라"라며 '닭터유'의 취지를 밝혔다. 이에 유재석은 "그런 여러 가지 뜻과 의미는 좋은데"라면서도 "상황을 안 할 수 없게 끔 만드는구나. 그래 일단 알았다. 카메라가 있으니까 하는 거다"라고 해탈해 웃음을 안겼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