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에서 배우 김희애가 사용한 쿠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는 쿠션을 사용에 화장을 하는 지선우(김희애)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JTBC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는 BBC 인기드라마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방송 2회 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극 중 가정 사랑 병원의 부원장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선우 역을 연기하는 김희애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며 사용하는 아이템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난주 방송에서 김희애가 사용한 쿠션은 끌레드벨의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이다. 일명 V착밀착 쿠션으로 불리는 이 쿠션은 24시간 양악 피부 리프팅 효과가 유지될 수 있도록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 24k 골드 성분, 14 가지 펩타이드 성분, EGF 펩타이드, 플러린 등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에는 독자적인 기술공법이 적용된 V자 형태의 요철 스펀지에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됐다.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핑크빛 화사한 광채가 특징이다.

한편 끌레드벨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의 자세한 정보는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