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갈하고 아름다운 눈썹은 '아미'라고 해서 예로부터 미인의 상징이었다. 지난달 30일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강한 눈썹 때문에 기 센 언니로 살아야 하는 '눈썹만 걸크러쉬'을 위한 아카데미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방송에선 제니하우스 임미현 원장이 출연해 난이도별 눈썹 화장 기술을 전수했는데, 고급 난이도의 '굿바이 모나리자 메이크업'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 높은 눈썹산으로 인상이 강해 보이는 방청객의 눈썹을 다듬어 부드럽고 온화한 인상을 탈바꿈했기 때문. 이날 소개된 에뛰드하우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는 지난 해 12월 출시 한 달만에 2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핫 아이템이다. 다음은 간단한 제품만으로 완성할 수 있는 선한 눈썹 메이크업 3단계다.

 

 

step1. 브로우 젤 틴트를 활용하기
아이브라우 젤 틴트로 마음에 드는 모양의 눈썹을 그린 다음 건조한 뒤에 떼어내면 된다. 눈썹 메이크업에 자신없는 사람도 쉽고 자연스럽게 '인생 눈썹'을 그릴 수 있다.

 

 

step2. 스틱파운데이션으로 피부톤잡기
'플레이 101 스틱'은 컨실러, 하이라이터, 셰이딩까지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기존 컨실러보다 커버력이 높아 늦은 밤까지 깔끔한 피부연출이 가능하다.

 

 

step3. 땀에 지워지지 않는 펜슬로 마무리
기온이 높아지면 아이메이크업도 땀으로 얼룩지기 십상이다. 워터프루프 기능이 강한 아이펜슬와 마스카라로 깊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사진= '겟잇뷰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