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가족’으로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가족 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4월 22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스틸컷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어느 가족’ ‘태풍이 지나가고’ ‘바닷마을 다이어리’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등 작품마다 가족에 대한 따스한 시선과 시대에 대한 통찰력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전세계를 사로잡은 거장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이 선보이는 첫 번째 글로벌 프로젝트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 영화에서는 특히 엄마와 딸 사이에 복잡 미묘한 관계를 통해 가족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세계적인 배우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의 스크린을 압도하는 열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까뜨린느 드뇌브와 줄리엣 비노쉬는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와 그녀의 딸 뤼미르 역을 맡았으며, 줄리엣 비노쉬의 남편 역할은 에단 호크가 맡아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였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4월 22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KT Skylife, 네이버 시리즈on, 구글플레이, TVING, Wavve, 카카오페이지, 곰TV, 롯데시네마 VOD,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