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브랜드 드레스킨이 나만의 무드를 완성해주는 아이섀도 팔레트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 2종을 출시했다. 버릴 것 없는 컬러 구성과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 뷰덕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드레스킨 제공

부드럽고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하는 4가지의 톤다운 매트 컬러와 반짝임을 더해주는 2가지의 글리터로 구성된 6구 아이섀도 팔레트다. 싱그럽게 피어나는 봄의 정원에서 착안한 1호 블루밍 베이지 가든과 해질녘 노을에 반짝이는 바다에서 영감을 얻은 2호 대즐링 베이 선셋까지 2종으로 이뤄졌다

1호 블루밍 베이지 가든은 쿨톤에게 잘 어울리는 뮤트한 핑크와 그레이 컬러 팔레트로, 우아하면서도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2호 대즐링 베이 선셋은 웜톤에게 잘 어울리는 뉴트럴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를 조합하여 데일리하면서도 그윽한 눈매가 연출 가능하다.

신제품의 벨벳 매트 제형은 식물유래의 실리카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눈가 유분기를 잡아주며 여러 겹 쌓아 올려도 텁텁함 없이 맑고 투명하게 발색된다. 프리즘 글리터 제형은 오일 코팅 된 글리터 입자가 반사광을 더해 피부 위에 발색했을 때 영롱하게 반짝이는 효과를 준다.

출시를 기념해 오늘(24일)부터 22% 할인과 함께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멀티 아이 펜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