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회장 사과문 내고 사퇴

여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된 최호식(63) 호식이두마리치킨 회장이 회장직에서 물러난다.

오늘(9일) 호식이두마리치킨은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발표하고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큰 심려를 끼쳐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고객과 가맹점주들에게 죄송스러운 마음과 회사를 위한 도의적 책임을 지기 위해 최호식 대표는 오늘부로 경영일선에서 물러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최 회장은 이달 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 일식당에서 20대 여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이 여직원은 이틀 뒤 고소를 취하했지만, 성추행이 친고죄가 아니어서 경찰은 수사에 착수했고 최 회장 측에 내주 경찰에 출석하라고 통보한 상태다.

 

◆ 이상우·김소연 웨딩사진 공개

배우 이상우(37)와 김소연(37)이 오늘 백년가약을 맺었다.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인스타그램에 "HAPPY WEDDING(행복한 결혼), 눈부신 하루"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각각 턱시도와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서로 다정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결혼식에 앞서 두 사람은 "결혼 발표 이후 팬을 포함해 축복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꾸리며 살아가겠다. 곧 좋은 작품으로도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결혼식 주례는 정을영 PD, 사회는 컬투 정찬우, 축가는 가수 바다가 맡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