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5월 찾아오는 로맨스 영화 '비커밍 제인'이 눈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영화 '비커밍 제인' 포스터

지난 2007년 개봉한 영화 '비커밍 제인'은 천재작가 제인 오스틴의 영원한 영감이 돼 준 단 하나의 로맨스를 담은 영화다. 오는 5월 재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햇살이 비추는 푸르른 숲속에서 꿈에 가득 찬 눈빛으로 흔들림 없이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제인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제인 오스틴을 만든 단 하나의 로맨스”라는 카피는 '오만과 편견' '에마' 등을 통해 후대 로맨스 소설에 지대한 영향을 남긴 제인 오스틴의 실제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영화 '비커밍 제인' 예고편 캡처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영국 햄프셔에서 작가를 꿈꾸는 제인이 톰을 만나 더 넓고 깊어진 관점으로 세상을 보게 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그녀의 영원한 뮤즈가 된 단 하나의 사랑”이라는 카피는 제인의 소설과 인생에 큰 변화를 안겨준 톰과의 아름다운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가질 수 있을까요? 당신과 함께하는 삶”이라고 묻는 제인의 마지막 엔딩 대사를 통해 자신을 막아선 현실을 마주한 그녀가 꿈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어떠한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한편 앤 해서웨이와 제임스 맥어보이의 만남이 기대되는 '비커밍 제인'은 오는 5월 2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