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시아 인기 여행지 항공+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남 나트랑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아시아 인기 여행지 1위, 2위, 4위로 조사된 일본, 태국, 베트남의 10개 도시를 대상으로 한다. 주요 도시는 오키나와, 삿포로, 푸켓, 파타야, 치앙마이, 크라비, 코사무이, 다낭, 하노이, 나트랑이다. 휴가시즌에 가까운 아시아 지역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특가상품은 왕복 항공권과 2박3일 숙박권으로 구성되며, 럭셔리 리조트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까지 총 473곳을 모았다. 오키나와의 인터컨티넨탈 아나 이시가키 리조트, 삿포로의 호텔 오쿠라 삿포로, 푸켓의 하얏트 리젠시 푸켓 리조트, 치앙마이의 포 시즌 리조트 치앙 마이, 다낭의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 등 각 도시의 인기 호텔이 대거 포함되었다.

예약은 6월25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8월31일까지다.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www.expedia.co.kr/flight-hote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금은 호텔 2인 숙박과 항공 요금을 기준으로 1인당 가격이 제시된다.

 

태국 치앙마이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앱 전용 8%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사진= 익스피디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