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7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6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시즌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한데 모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썸머 과일 부채 5종도 함께 증정한다.

우선 높은 기온과 직사광선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쿨링 아이템을 30%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할인 품목에는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한율 어린쑥 크림’이 포함된다.

여름철 안티에이징을 위한 ‘라네즈 화이트 듀 오리지널 앰플 에센스’와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등의 제품을 30% 저렴하게 제공한다.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돕는 스페셜 케어 아이템 ‘한율 붉은팥 토너∙필링’과 ‘아이오페 코렉팅 패치 마스크’는 50% 할인해준다. 피부 에너지를 높여줄 마스크팩은 전품목 1+1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필수 아이템인 선크림도 30% 할인된다. 대표 품목으로는 ‘아이오페 UV 쉴드 선 라인’ ‘라네즈 워터리 선라인’ ‘한율 흰감국, 순수 선크림’ ‘마몽드 에브리데이 선크림’ 등이 있다.

무더위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립제품 등도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한율 등 4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쿠션은 30% 할인 된다. ‘아리따움 원더스테이 틴트’와 ‘마몽드 오일샤인스틱 하이라이트 립틴트’는 50% 저렴하게 내놓는다. 빛나는 손끝을 위한 아리따움 ‘모디 네일’과 소도구도 5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