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닥스 골프가 라운딩부터 여행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골프가방 세트를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

하프백, 뉴 보스턴백, 슬링백, 보온·보냉백 4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캐디백 위주로 출시했던 닥스 골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프백은 라운딩뿐 아니라 연습장이나 스크린 골프 이용 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우수한 경량성이 특징이다. 지퍼 처리된 넓은 수납공간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외부 측면 포켓으로 보관도 편리하다.

직사각형의 정형화된 모양에서 벗어난 뉴 보스턴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높고, 어깨끈이 내장돼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슬링백은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함과 동시에 두 손을 자유롭게 만들어줘 골프 연습 시 특히 유용하다. 닥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세련된 라운딩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보온·보냉백은 내부 단열소재가 적용돼 온도유지 기능성을 갖춘 미니백으로 ‘Thermo Saver’ 라벨이 부착된 주머니에 얼음팩을 넣으면 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하단에는 도시락을 고정시키는 벨트가, 옆면에는 텀블러를 넣을 수 있는 밴드가 있어 음식물 보관이 용이하다.

닥스 골프의 골프백 세트는 브랜드 고유의 베이지색 체크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오리지널 하우스 체크’, 시원한 네이비 색상과 DD로고를 감각적으로 조합한 ‘트렌디 DD 로고 프린트’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닥스 골프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오는 11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정가 27만원 하프백을 19만원, 뉴 보스턴백을 16만5000원, 슬링백을 7만원, 보온·보냉백을 9만5000원의 최저가에 판매하고 오후 2시 이전 주문 상품의 경우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제품 교환권 증정 및 5% 마일리지 사후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LF 닥스골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