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벨킨이 2020 아이폰SE 맞춤형 화면 보호 강화유리인 스크린포스 ‘템퍼드글라스’와 ‘인비지글라스 울트라’ 2종을 공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형 아이폰SE는 애플이 2016년 5월에 선보인 보급형 아이폰SE의 후속 모델로 기존 아이폰8과 동일한 4.7인치 사이즈와 배터리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A13 바이오닉 프로세서, 터치 ID 홈 버튼, Qi 무선충전 기능 탑재, 라이트닝 커넥터 충전, 5W 충전기가 동봉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벨킨의 스크린포스 강화유리는 모두 9H의 높은 경도로 제작돼 충격과 스크래치로부터 액정을 보호하는 강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부착 후에도 실제 액정과 흡사한 투명도 및 선명도를 유지하고, 얇은 두께로 실제 아이폰 스크린과 흡사한 터치스크린 감도를 보존한다. 또한 애플 정품 케이스 및 시중에 판매 중인 대부분의 케이스와 사용해도 들뜸이 없는 높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된 ‘템퍼드글라스’는 0.33mm의 두께로 PET 필름 대비 최대 5배 강력한 것이 특징이다. ‘인비지글라스 울트라’는 프리미엄 쇼트 글라스 소재로 제작되어 더욱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0.29mm의 얇은 두께로 벨킨 템퍼드글라스 대비 최대 40% 강력한 제품이며 특히 이온교환공법이 적용, 내구성과 보호력이 극대화됐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8일 프리스비 매장에서 스크린포스 ‘템퍼드글라스’ 판매를 시작하고, 다양한 론칭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전 매장에서 2020 아이폰SE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벨킨 ‘인비지글라스 울트라’ 무료 증정 및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애플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썬더볼트3 프로 독’ ‘USB-C 멀티미디어 허브’ 등 벨킨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케이블, 무선 및 고속 충전 제품 등 벨킨 전 제품에 대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명동 프리스비 매장에서는 SNS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화유리 2종은 네이버 공식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 및 이마트, 프리스비, KT, 위니아, 하이마트, 케이머그 등 벨킨 강화유리 부착 서비스가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매장 직원의 전문적인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온라인에서도 셀프 부착용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벨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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