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개학은 물론, 재택 근무가 장기화되면서 관련 IT 액세서리의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홈스쿨링 및 홈오피스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벨킨이 이들의 학습 및 업무 능률을 높여줄 맞춤형 스마트 액세서리 솔루션을 소개한다.

# 스마트한 온라인 수업, 홈 스쿨링용 스마트 액세서리 솔루션

최근 지속되는 온라인 수업으로 IT 메인 디바이스 외에 주변 액세서리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이용하는 학생이라면 ‘USB-C 멀티미디어 허브’를 추천한다. 이 제품을 갖춤으로써 학생들은 집에서도 큰 화면으로 온라인 강의를 시청하고, 최대 60W의 패스스루 및 동시 충전 기능을 갖춘 좀 더 안정적인 환경에서 공부를 할 수 있게 된다.

‘USB-C 듀얼젠더 오디오+충전 락스타와 USB-C 이어폰 및 라이트닝 이어폰’ 또한 추천한다. 귀에 맞게 조정 가능한 이어 팁과 편안한 착용감의 드라이버 디자인, 노이즈 차단 기능으로 귀에 무리가 가지 않아 온라인 강의 들을시 필수템이다. 듀얼젠더와 함께 사용시 최대 60W의 충전 지원으로 충전이 동시에 가능해 이어폰을 활용하여 공부하는 동안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불편함을 예방할 수 있다.

온라인 수업을 들으며 충전 또한 놓칠 수 없다. ‘무선 충전 스탠드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우수한 성능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귀여운 디자인까지 갖춘 아이템이다. 스마트폰을 툭 올려놓는 동시에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다. 미래의 스마트 IT 유저에게 추천하는 ‘부스트 차지 보조 배터리’는 집 안 어디에서든 스마트폰, 태블릿, USB-C 타입 노트북을 모두 충전할 수 있는 스마트 충전 제품이다. 또한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고속 충전 가능한 ‘부스트 차지 27W USB-C™+12W USB-A 가정용 충전기’는 멀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이들에게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 아이패드로 스마트한 온라인 강의 준비, 선생님 맞춤형 스마트 액세서리 솔루션

온라인 수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선생님이라면 갖고 있는 아이패드를 활용해보길 바란다.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활용 가능하게 해주는 ‘아이패드용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를 제안한다. 우수한 내구성은 물론, 가볍고 얇아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수업자료를 준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에 ‘아이패드용 강화유리 4종’으로 아이패드 프로 10.5부터 아이패드 미니까지 액정을 보호할 수 있다. 충전시에는 2M, 3M의 긴 ‘믹스잇 USB-A to 라이트닝 케이블’로 교실에서도 불편 없이 아이패드 충전이 가능하며, USB-PD 지원 충전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30분 이내 최대 50%까지 충전을 지원하는 ‘듀라텍 플러스 C to 라이트닝 케이블’로 업무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작업 중인 업무로 아이패드의 고속 충전이 필요하다면, 18W USB-C PD 포트 1개와 12W USB-A 포트 1개로 구성된 ‘부스트업 30W 듀얼 고속 충전기’가 있어 빨리 닳는 메인 디바이스 배터리도 문제없다.

# 재택근무로 언제 어디서나 프로답게! 직장인을 위한 스마트 액세서리 솔루션

직장인들의 재택근무가 장기화되면서 ‘썬더볼트3 독 프로’는 집에서 효율적으로 업무 처리하는 데 필수다. 이 제품에는 170W 출력 및 Mac 및 Windows과 호환, 최대 듀얼 4K를 지원하는 여러 포트가 있어, 특히 대용량의 편집 작업을 하는 영상제작자, 포토그래퍼 등 전문가들에게 편리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타 브랜드와 달리 0.8m 길이도 제공하는 것이 큰 장점인 ‘썬더볼트 케이블’을 함께 사용하면 썬더볼트3 장치끼리 고화질 콘텐츠를 최대 40Gbps 속도로 공유할 수 있다. 재택근무 중 화상미팅이나 프레젠테이션 진행시에는 60Hz 4K를 지원해 최상의 시청 환경을 구현할 수 있게 해주는 ‘USB-C™ to HDMI 어댑터’를 추천한다.

‘멀티포트-HDMI AV 어댑터 2종’은 별도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도 프로젝터 및 모니터, 주변 전원에 연결해 준다. 좀 더 편리한 업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HDMI 케이블’도 필요한데, 4K 울트라 HD는 물론, 돌비 비전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고화질 콘텐츠가 요구되는 업무를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다. 노트북이나 스트리밍 장치 연결에 이상적인 2m 길이를 제공하며, 특히 최근 애플 홈페이지 액세서리 상단에 위치할 만큼 판매량이 높은 인기 제품이다.

사진=벨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