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어드벤처’ 20주년 기념 극장판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이 5월 23~24일 ‘만남과 인연’ 상영회 개최를 앞두고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사진='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 스틸컷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은 어느덧 훌쩍 성장한 선택받은 아이들과 그들 곁을 변함없이 지켜온 파트너 디지몬과의 마지막 어드벤처이자 영원한 우정을 담은 최종장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디지몬 어드벤처’에서 초등학생이었던 타이치와 야마토가 어엿한 대학생이 돼 협력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디지몬 어드벤처’와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디지몬 어드벤처 02’의 주인공인 다이스케 일행의 모습도 반가움을 선사한다.

최종장인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에서 선택받은 아이들을 위험에 빠뜨리고 세계를 위협하는 존재는 에오스몬이라는 미지의 디지몬이다. 보도스틸을 통해 에오스몬의 위압감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디지몬과 아이들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마지막 싸움이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긴장감과 더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힘겨운 싸움 속에서도 두 손을 맞잡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타이치와 아구몬의 모습이 큰 감동을 선사한다.

사진='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 스틸컷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은 ‘디지몬 어드벤처’부터 ‘디지몬 프론티어’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디지몬’ 시리즈에서 캐릭터 원안을 담당한 나카츠루 카츠요시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으며, 디지몬 캐릭터 디자인 역시 ‘디지몬’ 시리즈의 공식 디지몬 디자이너인 와타나베 켄지가 참여해 마지막 장의 의미를 더했다. 이로 인해 ‘디지몬 어드벤처’를 보고 자란 2030 세대에게 그 때 그 시절에 보던 캐릭터들이 그대로 함께 자란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옛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23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만남과 인연’ 상영회는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연출한 첫 번째 ‘디지몬 어드벤처’ 극장판 ‘디지몬 어드벤처 : 운명적 만남’과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이 연속 상영되는 특별한 시간으로 마련된다. 관람객에게는 선택받은 아이들과 파트너 디지몬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12종의 컬러 엽서가 함께 증정된다. 상영회는 팬들의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예매 오픈 4분만에 6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디지몬 어드벤처’ 20주년 기념 극장판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은 5월 23~ 24일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 라프텔과 함께 ‘디지몬 어드벤처’ 신화의 처음과 끝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만남과 인연’ 상영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