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꿈의 장: ETERNITY’로 컴백 이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6일 방송된 SBS MTV ‘더 쇼 (THE SHOW)’에 출연해 지난 18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으로 1위에 올랐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로써 다섯 멤버는 지난해 3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 지난 10월 정규 1집 ‘꿈의 장: MAGIC’ 발매 직후 음악방송 1위를 한데 이어 이번 앨범으로 또 한번 컴백과 동시에 1위에 등극했다. 또한 방송 직후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첫 1위”가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를 장악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멤버들은 “컴백하고 첫 상을 주신 ‘더 쇼’에 감사드린다. 팬클럽 모아(MOA)분들을 못 만난 지 조금 됐는데, 굉장히 보고 싶다. 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모아 여러분들과 함께 무대에 섰으면 좋겠다”라며 “항상 좋은 앨범 만들어주시는 방시혁 PD님, 옆에서 고생해 주시는 빅히트 스태프분들, 멤버 가족분들께도 감사드린다. 그동안 고생해 준 우리 멤버들 너무 고맙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기쁨의 소감을 밝혔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특별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독특하면서도 깊이 있는 안무를 엿볼 수 있는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과 청량함이 돋보이는 ‘Drama’ 무대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꿈의 장: ETERNITY’로 미국, 캐나다, 프랑스, 러시아, 인도, 일본 등 전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첫 주 음반 판매량 18만1000장을 돌파하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은 국내 주요 음원차트 톱 5에 이름을 올렸고, 수록곡 전곡이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