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음원 일부를 하루 먼저 공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 24시간 전인 31일(일) 오후 6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신곡 'MORE & MORE' 음원 일부를 단독 선공개한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까지 12연속 히트를 달리고 있는 트와이스가 영상 플랫폼을 이용해 음원을 먼저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컴백을 맞아 전세계 팬들이 신곡을 색다르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도록 선공개를 결정했다. 또 6월 1일 오후 6시부터 틱톡 댄스 챌린지 '#moreandmoretwice'를 시작한다. 글로벌 팬들의 다채로운 도전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 'MORE & MORE'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한다. 숲속 요정 같은 비주얼, 트로피컬 하우스 리듬, 신선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올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MORE & MORE' 완곡과 동명의 미니앨범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