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마녀공장, ‘올영세일’서 인기템 기획세트·할인판매

자연주의 화장품 마녀공장이 오늘(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사진=마녀공장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이 선보이고 있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로, 마녀공장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쉽게 자극 받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및 클렌징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은 비피다 바이옴과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배합된 앰플로 약해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테스트로 3주만 사용해도 피부 장벽 강화와 손상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을 입증했다.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스킨케어 부문 3월 매출 TOP3에 오른 제품으로 이번 ‘올영세일’ 80ml 대용량 증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는 피부 장벽 강화와 각질, 모공 케어를 동시에 도와주는 앰플 토너로 사용 후 끈적임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을 남겨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400ml의 대용량으로 매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영세일’을 통해 토너 패드를 추가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두 기획세트 모두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올영세일’ 기간동안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퓨어 클렌징 오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퓨어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개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99.73% 제거 가능한 클렌징 오일이다. 이와 함께 ‘허브 클렌징 오일 25ml 증정 기획세트’, 기존의 2배 용량을 담은 ‘대용량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대용량 기획세트’는 29일 단 하루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더한 혜택을 볼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