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대세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프로젝트 그룹 I.O.I(아이오아이)로 데뷔해 이름을 알린 김도연은 2017년 위키미키로 데뷔, 출중한 실력은 물론 세련된 비주얼과 쿨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최근 웹드라마 '만찢남녀'의 캐스팅 소식을 알린 그는 연기까지 활동 분야를 넓혀 다재다능 팔방미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2017년 보그 선정 ’10대의 뷰티 아이콘‘ ‘10대 패셔니스타’로 선정되는 등 패션, 뷰티 분야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릴리바이레드는 신규 모델 발탁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순수능란 앙큼메이크업 : LILY, CHEEKY, SASSY’를 공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명의 연장인 ‘LILY’는 내면 속 영원한 소녀의 자아를 뜻한다. ‘CHEEKY’는 짓궂고 앙큼하지만,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SASSY’는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의미한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Z세대(1995년~2005년 출생) 대표 뷰티 아이콘 김도연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 릴리바이레드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사진=MP한강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