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류지광이 EBS 대표프로그램인 '극한직업'에 출연한다.

3일 방송되는 EBS '극한직업'의 주제는 '어디든 간다! 트로트 가수’. 트로트 열풍속 인생 제 2막을 시작한 류지광이 출연해, 화려함 뒤에 가려진 극한의 트로트 세계를 들여다 볼 예정이다.

사진=아랑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을 통해 '동굴보이스' '트로트 버터왕자' 등의 수식어로 주목받으며 자칭 '36년 백수'에서 화제의 트로트 귀공자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며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류지광.

그는 이번 방송을 통해 어려운 가정환경에 부모님을 호강시켜드리겠다는 다짐 하나로 극한의 트로트계로 뛰어든 속깊은 이야기를 전한다. 또 라디오, 팬미팅, 뮤직비디오를 종횡무진하며 무대 앞,뒤에서 활동하는 리얼한 모습까지 선보인다.

이제 트로트에 갓 발을 디딘 류지광 이외에도 30년 넘게 활동해 온 트로트 가수 선배인 이병철이 출연해, 젊은 신인 트로트가수들의 등장으로 설 자리가 좁아져 불안함이 커진 33년차 트로트가수의 고뇌도 확인해 볼 수 있다.

극한직업'은 극한의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삶을 밀착 촬영하여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역경을 극복하고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의 숭고한 의지와 잃어가고 있는 직업정신의 가치를 되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류지광의 모습은 6월 3일(수) 22시 40분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류지광은 지난 25일 생애 처음으로 KBS '가요무대'에 출연해 녹화를 무사히 마쳤고, 류지광의 방송분은 오늘(6월 1일) 22시에 KBS1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