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ⅥVID’의 마지막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은 오늘(1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6 AB6IX’라는 문구와 함께 콘셉트 트레일러의 마지막 영상인 단체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다섯 번째 트레일러에서 멤버 박우진이 취했던 마지막 포즈에서부터 시작되면서 더욱 몰입감을 더했다.

영상 속 AB6IX는 멤버들 각자만의 개성 넘치는 방식으로 ‘ⅥVID’ 이니셜 모형을 색칠하며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 “You make me so vivid”라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새 앨범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4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6편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선명하고 컬러풀한 이번 앨범의 색깔과 정체성을 잘 보여준 AB6IX는 앞으로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EP ‘ⅥVID’는 오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지난 2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