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 손현주, 장승조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4일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측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첫 방송을 한 달여 앞두고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기존 통념을 뒤집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환장의 파트너로 엮인 형사 강도창(손현주)과 오지혁(장승조)의 모습이 담겼다.

경찰 정복을 입고 마주 선 강도창과 오지혁. 각이 딱 잡힌 자세로 경례를 해야 할 것 같은 복장이지만 손은 주머니에 찔러넣고 있다. 또 카메라를 응시하는 표정은 카피와 달리 불량스럽기까지 하다.

강도창은 한때는 자랑스러운 형사였지만, 현재는 코앞에 둔 승진 심사가 가장 중요해진 인물이고, 오지혁은 경찰대 출신에 근무 평점 1등을 찍은 엘리트지만, 그 뒤엔 필요하다면 협박도 서슴지 않는 그만의 냉철한 수사 방식이 존재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어떻게 ‘모범’을 추구하며 수사를 해나갈지, 그 끝엔 어떤 진실이 기다리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 제작진은 “오늘(4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타의 모범이 되고 싶었던 상극 콤비가 그려갈 통쾌한 형사물의 느낌을 담아내고자 했다”는 기획 의도를 설명하며, “지난 1일(월) 첫 공개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모범형사'가 점차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모범형사'의 7월 6일 첫 방송까지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범형사’는 오는 7월 6일 월요일 밤 9시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