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명배우 톰 행크스의 따뜻한 감동 실화 스토리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가 6월 10일 VOD 서비스 오픈을 확정하고,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는 베테랑 매거진 기자 로이드(매튜 리즈)가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어린이 TV 프로그램의 진행자 미스터 로저스(톰 행크스)를 인터뷰하게 되면서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함께 우정을 쌓아가는 감동 실화다.

공개된 예고편은 인터뷰를 하기 위해 미스터 로저스와 만난 로이드의 모습이 담겼다. 마음의 상처를 가지고 있던 로이드가 어린이 TV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친절함의 대명사 미스터 로저스에게 점차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모습은 관객들에게도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인터뷰를 통해 동화돼 가며 우정을 쌓는 감동 스토리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1998년 에스콰이어 잡지의 기자 탐 주노가 미스터 로저스와 진행한 인터뷰 기사를 바탕으로 한다. 이번 영화로 톰 행크스는 제92회 아카데미, 제77회 골든 글로브 등 주요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후보로 노미네이트 된 바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는 오는 6월 10일부터 KT olleh tv, SK Btv, LG U+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VOD, KT Skylife와 네이버N스토어, Seezn, U+TV 모바일, WAVVE, TVING 등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VOD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영화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포스터 및 예고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