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포털 11번가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손잡는다.

먼저 11번가 고객 데이터와 야놀자의 국내숙박 상품을 결합해 온라인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겨냥한 ‘국내여행 활성화 프로모션’을 매월 테마별로 진행한다. 그간 국내 숙박에만 집중됐던 상품 영역을 레저, 액티비티까지 확대해 숙소 근처 놀거리까지 함께 살펴볼 수 있는 환경도 구축한다.

특히 11번가 동영상리뷰 서비스 ‘꾹꾹’을 활용한 ‘국내호텔 리뷰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시즌에 맞게 선보일 예정이다.

11번가와 야놀자는 지난 2017년부터 공동마케팅을 추진하며 긴밀한 협력관계를 지속해왔다. 11번가 내 야놀자 숙박상품의 거래 비중을 살펴보면 ‘호텔’(62%), ‘펜션’(19%), ‘리조트’(12%) 순으로 인기가 높고 주로 ‘30대’(42%)가 가장 많이 이용한다.

6월은 ‘여름 휴가’를 테마로 올 여름 가까운 근교로의 국내여행, 국내 호캉스 수요가 높아질 것을 고려해 오는 30일까지 국내숙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가평 인근 까사32 리조트, 캠프통아일랜드 펜션 등 여름 휴가를 위한 인기 숙소들을 소개하는 ‘가평 펜션 추천’ 기획전과 힐튼 부산, 제주 히든클리프, 비스타워커힐 등 SNS에서 인기가 높은 호텔, 펜션, 풀빌라 등을 한자리에 모은 ‘SNS 인기 숙소’ 기획전을 각각 실시한다.

두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5% 할인(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쿠폰과 2000원 중복할인(5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을 발급받으면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사진=11번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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