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브랜드 테팔이 최상위 레벨의 파워엘릭스 라이프 칼날 기술로 50배 더 잘 갈리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익스트림 포스’를 론칭한다.

신제품은 2L 대용량 초고속 블렌더와 파워엘릭스 4중 칼날 기술이 적용된 600ml 미니 믹서 용기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1600W와 26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로 단단한 얼음까지 완벽하게 분쇄한다. 특히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BL300 모델 대비 최대 50배 더 부드럽고 곱게 갈아준다. 미니 믹서 용기는 과일이나 채소 등을 갈고 난 뒤 내용물을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바로 텀블러처럼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일반 칼날 대비 2배 더 길어진 수명도 장점이다. 믹서기와 미니 믹서 용기 모두 견고한 티타늄 코팅 칼날을 적용해 날카로운 칼날과 길어진 수명을 자랑한다. 직관적인 터치형 디지털 패널에는 5가지 자동 모드와 총 10단계의 속도와 초 단위 시간 세팅이 가능한 수동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누구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5가지 자동 모드에는 ▲스무디, ▲얼음 분쇄(아이스 음료), ▲아이스크림(샤베트), ▲반죽 총 4가지 레시피와 ▲자동 세척 기능이 포함돼 있다. 반죽 모드는 업계 내 최초 적용된 자동 프로그램으로 간식으로 좋은 머핀 등의 묽은 반죽류를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최고 속도에서도 72데시벨로 별도의 소음 방지 커버 없이도 저소음 블렌딩이 가능하다.

안전과 위생을 고려한 설계도 돋보인다. 분리형 칼날로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고, 미세한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세척해 주는 원터치 자동 세척 모드로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안전 감지 센서가 탑재돼, 용기와 캡이 완전히 잠기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 재료가 잘 섞이도록 도와주는 누름봉과 50가지 메뉴가 담긴 전용 레시피북, 세척솔이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한다.

22일 오전 9시25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일시불 할인, 자동주문 할인이 더해져 최종 혜택가 2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 시 테팔 일리코 오븐을 추가 구성으로 증정한다.

사진=테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