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때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지부스트 350 V2’의 화이트/코어블랙/레드 컬러 모델을 26일 재발매한다.

‘지브라’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이번 모델은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느 패션에나 잘 어울리고,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었고 그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재발매됐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구성된 바디에 레드 컬러의 포인트와 독특한 패턴은 이지부스트 라인 중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얻었던 이유를 증명해 준다.

‘이지부스트 350 V2’은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의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 첨단 기술력을 제품에 접목시키려 노력하는 아디다스의 열정과 어우러져 심미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혁신적인 프라임니트 소재를 사용, 또 하나의 피부처럼 발을 완벽하게 감싸는 뛰어난 착화감이 장점이다. 걸을 때마다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부스트가 전체적인 컬러에 맞춘 아웃솔에 적용되어 편안함을 느끼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디다스와 칸예 웨스트는 2015년 이지부스트 첫 출시 후 2016년 브랜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전 브랜드에서 이지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 모두를 위한 이지’라는 칸예 웨스트의 마인드를 담아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구매하여 신을 수 있는 ‘이지부스트’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 모델은 26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시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멤버쉽 아디클럽 골드 및 실버회원에게 판매 당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선 구매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판매는 11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