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로 시청자들과 만남을 준비 중인 서은수가 중국 패션 매거진 메인을 장식했다.

배우 서은수가 중국 패션 매거진 ‘쎄씨 차이나’의 'CeCi China K- Culture Express' 2020년 7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표지 및 화보 속 서은수는 러블리하면서도 시크 한 매력이 돋보이는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내추럴 한 긴 머리와 생기 있는 메이크업, 이에 걸맞는 포즈로 시원하면서도 트렌디 한 여름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서은수가 출연한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런닝맨’,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황금빛 내 인생’ 등 다수의 작품들이 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된 것.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은수는 중국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드라마 ‘리갈하이’, ‘황금빛 내인생’, 영화 ‘킹메이커’, 예능 ‘유학 다녀오겠습니다 in 몰타’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서은수.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태원 클라쓰’, ‘호텔 델루나’에 특별 출연해 존재감을 뽐내며 극의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8월 중 첫 방송 예정인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서는 여주인공 최여나 역에 캐스팅됐다. 서은수가 극중 맡은 ‘최여나’는 갑작스럽게 영혼 마을에 들어선 준호의 실종된 연인이다. 신비롭고 청초한 매력을 뿜어내며 극의 흥미를 고조시킬 예정.

한편  서은수의 건강하고 청순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CeCi China’의 별책 부록인 'CeCi China K- Culture Express'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CeCi China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