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13일까지 패딩, 코트 등 겨울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역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LF 제공

직장인들을 위한 베이직한 스타일의 제품부터 트렌디한 캐주얼 및 활동성이 뛰어난 스포츠 브랜드 의류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구성했다. 뉴발란스, 아디다스, 베네통, 미니멈, 모조에스핀, 닥스 등 50여 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성복으로는 더아이잗뉴욕, 피에르가르뎅, 쉬즈미스 등이 코트를 6만원 특가상품부터 39만원대 울캐시미어 제품까지 가격대별로 선보인다. 패딩 제품도 2만원대 롱 점퍼를 비롯해 68만원대 프리미엄 밍크 장식 구스다운 점퍼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겨울철 이너웨어로 유용한 경량 패딩 베스트는 올리비아로렌이 1만원대로 판매한다.

여성용 퍼 제품으로는 홈쇼핑 인기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무스탕코트, 폭스퍼 베스트 등 의류는 9만원대부터, 머플러는 4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남성 고객들을 위한 겨울시즌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TNGT, 닥스, 바쏘옴므, 마인드브릿지, PAT 등이 트렌디하면서도 단정한 비즈니스캐주얼 스타일의 코트와 패딩 점퍼, 경량 패딩 베스트를 할인한다. 슈프림, 칼카니,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 캐주얼한 디자인의 겨울 아이템도 역시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겨울에도 야외활동이 많은 고객들에게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추천한다. 아디다스, 뉴발란스, 휠라,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와이드앵글 등 인기 브랜드의 벤치다운 점퍼, 플리스자켓, 고어텍스 구스다운 등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