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요트원정대’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8월 첫 방송 예정인 ‘요트원정대’는 모험을 꿈꿔왔던 네 남자가 요트를 타고 태평양 항해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식 예능 프로그램. 요트를 타고 태평양으로 나가는 여정 속에 자연을 경험하며 인생의 희망과 가치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사진=MBC에브리원

공개된 영상에는 거친 파도에 맞서 태평양으로 나아가는 요트원정대의 모습이 보인다. 이어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 태평양을 향해 더 먼 바다로’라는 텍스트가 등장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요트원정대’는 방송 전까지 다양한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 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태평양의 웅장함부터 멤버들이 모험에 도전하는 모습, 예기치 못한 위기 상황까지 ‘요트원정대’의 매력을 미리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모험을 꿈꿔온 진구, 최시원, 장기하, 송호준 네 사람의 케미도 관전 포인트다. ‘요트원정대’를 통해 처음 만난 네 사람이 긴 항해 기간 동안 어떤 스토리를 만들어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요트원정대’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장르인 해양과 요트의 세계를 다양한 시선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