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테인먼트’ 오누리, 이민지PD가 프로그램 기획 의도를 밝혔다.

사진=MBC 제공

3일 온라인을 통해 7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방송되는 MBC 새 예능 ‘최애 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연출을 맡은 오누리PD, 이민지PD와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참석했다.

‘최애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의 레전드 아티스트가 직접 발탁한 최애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 그룹을 탄생시키는 본격 리얼 뮤직 버라이어티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트로트 여제 장윤정이 프로듀서로 나서 김신영, 이특 매니저와 함께 최강 남자 트로트 그룹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는다.

오누리PD는 “레전드 아티스트가 자신의 노하우를 최애 아티스트에게 알려줘 최강 팀을 만드는 것이다. 자기만의 조합이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저같은 비전문가도 조합할 수 있는데 레전드들이 조합하면 얼마나 새로운 그룹이 나올까 생각해봤다”고 전했다.

이어 “‘개인적인 것이 창의적인 것’이라고 했던 봉준호 감독의 말처럼 세상에 다시 없을 유일한 그룹을 만들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민지PD는 “아티스트마다 최애를 뽑는 기준이 다를거다. 사람을 보는 기준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 재미를 찾아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최애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했다.

한편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7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