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사랑의 콜센타' 측, 송출오류 사과 "철저한 주의 기울일 것"

'사랑의 콜센타' 측이 방송 도중 발생했던 송출 오류에 대해 사과했다.

사진=TV조선

2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TOP7과 '현역7'(박구윤, 박서진, 신성, 소유찬, 최현상, 신유, 장송호)이 각각의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여름 특집 1 트롯 전쟁'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과 신유가 트롯 왕좌를 두고 대결을 펼쳤다. 이후 MC의 즉석 제안으로 '나쁜남자' 듀엣 무대를 꾸미게 됐고, 무대 도중 돌연 앞서 '사랑의 콜센타' 방송을 통해 공개됐던 임영웅 '옛사랑', 신인선 '둥지', 임영웅 '마법의 성', 김수찬 '사랑의 배터리' 등의 무대 클립 영상이 전파를 탔다.

방송 말미 제작진은 '방송국 사정으로 방송이 매끄럽지 못했다'며 시청자들에게 양해를 구했지만, '사랑의 콜센타'가 생방송이 아닌 녹화방송인 만큼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았다.

사진=TV조선

이와 관련해 제작진 측은 3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7월 2일 목요일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14회 본방송 중 시스템상의 문제로 송출이 매끄럽지 못한 오류가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후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철저한 주의를 기울일 것을 다짐하며,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방송하도록 최성을 다하겠다"며 "다시 한번 이번 일로 불편을 겪은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TOP7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