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마스크 착용과 피지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는 세정력만큼 pH밸런스가 중요하다. 이에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폼 클렌저’를 1+1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바닐라코 제공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몰을 통해 해당 제품 ‘1+1’ 기획 상품을 상시 판매하고, 7월 31일까지는 10% 할인 판매한다.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폼 클렌저’는 AHA, BHA, LHA의 세가지 애씨드 성분으로 구성된 각질 관리 포뮬러 Tri-Peel Acid가 함유됐다. 들뜬 각질부터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녹여주어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세안 후 당김 없이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피지 등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주는 자연 유래 머드 성분이 1.1% 함유되어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티트리잎오일이 함유되어 산뜻한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폼 클렌저’는 약산성 베이스의 폼 클렌저다.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피부일수록 알칼리성에 가까우며 건강한 피부는 pH 5.5~6.5를 유지하는 약산성이다. 약산성 폼 클렌저는 잦은 마스크 사용과 여름철 과다한 피지 등으로 발생한 트러블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