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첫 단독 웹예능에 출연한다.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가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데뷔 후 첫 단독 MC에 도전하는 웹예능을 오는 8월 공개한다고 밝혔다.

유노윤호의 첫 웹예능에는 ‘와썹맨’과 ‘워크맨’을 처음 기획, 제작한 원년 제작진들이 함께한다. 이에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와 어떤 신박한 케미를 완성할지 기대가 고조되는 부분.

에이앤이 네트웍스 디지털 스튜디오는 유노윤호와 웹예능 제작 공개에 앞 서 가수 황광희와도 웹예능 제작을 공개한 바 있다. ‘워크맨’을 연출했던 고동완 PD를 비롯, ‘와썹맨’X’워크맨’ 등 히트작을 선보여 온 국내 탑 클래스 디지털 예능 제작진이 뭉쳐 ‘열정 부자’ 유노윤호의 새로운 캐릭터를 발굴해 낸다는 계획이다.

유노윤호는 남다른 에너지의 소유자답게 무엇이든 열심히 하는 프로페셔널한 매력으로 ‘예능 블루칩’에 등극, 다방면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웹예능을 통해 새롭게 발견될 색다른 모습에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은다.

에이앤이 네트웍스는 글로벌 미디어 회사로 한국에서는 히스토리, 라이프타임 두 채널 브랜드를 통해 TV와 디지털을 넘나드는 오리지널 프로그램 제작을 공격적으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독립된 에이앤이 디지털 스튜디오는 실험적이고 유니크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확고한 시청층을 확보해 국내에서 독보적인 디지털 스튜디오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