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퍼포먼스 기능을 극대화한 여름 신상품이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피부 걱정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UV컷’ 시리즈와 ‘아이스윙’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흡한속건, 항균 기능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특히 아이스윙 라인은 체온을 조절해주는 냉감 프린트 원단을 사용해 시원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LPGA협회 공식 파트너사인 리더스코스메틱의 선쿠션, 폼클렌저로 구성된 한정판 썬버디 세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본격적인 골프시즌 개막과 함께 필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퍼포먼스 기능성을 극대화한 PGA TOUR & LPGA 골프웨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지난해 후원선수들이 통산 11승, 누적 14승을 달성하며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든다‘는 것을 입증해 낸 것이 소비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패션몰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타일24에서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받아볼 수 있는 총알배송 혜택도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