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리조트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9일부터 8월 31일까지 자연 속에서 색다른 휴가와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썸캉스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테마별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취향별로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사진=더스테이 힐링파크 제공

30만평 규모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바디캉스, 수국캉스, 비어캉스 등 총 3가지 테마의 색다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평화로운 자연에서 운동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바디캉스’는 7월 초 시작된다.

매주 수, 금, 일요일 오후 6시 와일드가든 잔디밭에서 아름다운 선셋과 함께하는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또한 7월 12일과 8월 9일에는 러닝크루 ‘필레이디’와 함께 산책로를 뛰는 ‘포레스트런’도 준비했다.

7월 중순에는 만개한 수국이 펼쳐진 수국정원에서 즐기는 ‘수국캉스’를 통해 수국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수국과 함께한 인생사진을 겨루는 ‘수국챌린지’가 있다. 수국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고객 중 9명을 선정해 공식 SNS에서 챌린지를 진행한다. 또한 알파와 앵무 쉼터에서는 ‘수국토퍼’ 체험 및 ‘페이스페인팅’도 즐길 수 있다.

나인블럭 키친 가든에서 열리는 '비어캉스'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 여름 저녁을 낭만적으로 만들어줄 공연 등이 펼쳐진다.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자세한 정보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