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특별하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홈캉스룩과 가까운 거리를 외출할 때 입기 좋은 원마일웨어 등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따라 올여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선보인 NBA P.E. 에디션 제품도 판매 호조를 기록 중이다.

NBA P.E. 에디션은 ‘프리미엄 에센셜 에디션’이라는 뜻으로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해 세탁 후에도 변형이 거의 없어 오랜 기간 착용 가능하다. 지난해 SS 시즌 첫 공개 후 패션 피플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이미 수차례의 리오더 및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올여름 출시한 P.E. 에디션 라인도 현재 3차 리오더 물량이 빠르게 소진 중이며 최근 P.E. 에디션 제품 2개 구매 시 상의 또는 하의를 무료로 증정한 2+1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P.E. 에디션은 촘촘하게 짠 원단으로 착용감이 우수해 실내에서는 편안한 이지웨어로, 밖에서는 활동성 좋은 외출복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기본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비롯해 톡톡 튀는 네온 컬러와 화사한 파스텔 컬러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기획돼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원포인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고주파를 사용한 기존 시그니처 로고 외에 자수 기법을 적용한 로고 및 NBA 슬로건 실리콘 와펜 등을 포인트로 더해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힙한 스트릿 무드를 더욱 강조했다. 뿐만 아니다. S부터 XXL까지 폭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기본핏 또는 루즈핏으로 착용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착장 가능한 디자인으로 커플룩, 시밀러룩,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함께 입기 좋은 얇은 우븐 소재의 숏팬츠나 미니 프렌치테리 원단의 베이직한 반바지와 코디하면 편안하면서도 돋보이는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