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끝에서 완성하는 바캉스룩을 위해 LF몰이 대대적인 여름신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늘(13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유명 신발 브랜드의 여름 인기제품을 최대 70% 세일한다. 신제품을 대상으로 20~50% 할인 혜택, 10% 할인 쿠폰 및 5%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해 국내 최저가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20일까지 핏플랍, 콜한, 버켄스탁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총 150명을 추첨하여 핏플랍 여행가방(70명), 콜한 구둣주걱(50명), 버켄스탁 썬베드(30명)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 신발의 대명사로 불리는 핏플랍과 버켄스탁은 물론, 콜한, 탐스, 이파네마 등 독보적인 제품력을 갖춘 신발 브랜드의 총 1000여종의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핏플랍은 인체공학적 풋베드로 유명한 영국의 신발 브랜드로,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운 멋을 강조한 ‘델타 샌들’을 70% 할인된 6만원대에, 크리스탈로 포인트를 준 ‘스파클리 크리스탈 샌들’을 44% 할인된 9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아이쿠션 플리플랍’을 32% 할인된 2만원대에 제공하는 등 디자인과 착화감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별해 선보인다.

독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은 스타일리시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취리히 슬리퍼’를 44% 할인된 7만원대에, 가볍고 방수 기능이 뛰어난 EVA 소재의 ‘아리조나 슬리퍼’를 44% 할인된 3만원대에 판매한다.

혁신적인 기능을 자랑하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은 안정감과 경량성이 특징인 ‘제로그랜드 올데이 스니커즈’를 40% 할인된 15만원대에, 깔끔한 밴딩 스트랩 디자인의 ‘제로그랜드 샌들’을 20% 할인된 12만원대에 선보인다. 이외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여름 신발들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한편 LF몰은 이달 말까지 LF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어플 설치 시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1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첫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LF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