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와이드 컴백 맛집 ‘케이밥스타’에 신곡 'Apple‘로 컴백하는 여자친구가 출연한다.

여자친구는 논두렁 쇼케이스에서 신곡 'Apple‘ 무대를 공개한다. 쇼케이스 시작 전 두 MC와 여자친구는 물론 제작진까지 당황한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고.

히지만 여자친구는 ’갓자친구‘ 다운 칼군무로 무대를 장악하며 현장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예측 불가능한 상황 속 여자친구가 어떻게 대처하고 쇼케이스를 이끌어갔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유주는 세계 최초로 논두렁 폴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골 마당에 폴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몸짓으로 고난도 폴댄스 기술을 뽐내며 박수를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여자친구의 이번 앨범 타이틀 'Apple'은 레트로가 가미된 트렌디한 리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세이렌의 노랫소리를 연상케 하는 보컬 찹(Vocal Chops)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이다. 자신의 선택에 대가가 따른다는 것을 알게 된 소녀가 유혹의 목소리에 내면의 갈등을 겪으며 흔들리는 모습을 가사에 담았으며, 멤버 은하가 작사와 작곡, 유주가 작곡에 참여했다. 노래 전체를 감싸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 여섯 멤버의 매혹적인 보이스가 중독성을 더한다.

돌아온 여자친구의 신곡 무대는 7월 14일 화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케이밥스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