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영향으로 휴가의 형태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 휴가기간 동안 집에서 쉬며 홈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지룩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여름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를 출시해 홈캉스족, 집콕족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름철 의류 선택 시 필수조건인 편안함, 시원함, 가벼움 3가지 특성을 모두 갖춘 ‘에어스트 립 밴딩 와이드 팬츠’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까지 3가지 이지웨어가 출시된다.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와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는 함께 착용하면 세련된 셋업 스타일의 이지룩을 연출할 수 있고, 다른 아이템과도 매칭하기 쉬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는 양 사이드에 슬릿을 넣고 힙을 덮는 기장감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충족시킨 티셔츠다. 화이트, 네이비, 블랙 3가지의 베이직한 컬러로 선보인다.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는 몸에 딱 달라붙지 않는 여유로운 핏의 디자인과 복부 압박을 최소화한 허리 밴드가 특징이다. 하루종일 입고 있어도 몸을 압박하지 않기 때문에 24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에어스트 팬츠에 독자 개발한 ‘립 허리 밴드’로 편안함을 더한 ‘에어스트 립 밴딩 와이드 팬츠’ 역시 입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한편 안다르는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 3종을 오늘(14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0일 오후 5시까지 최대 41% 할인하는 세일을 진행한다. 이외 800여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판매하는 ‘안다르 동행세일’을 통해 코로나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안다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