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을 맞은 틴탑을 향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사진=티오피미디어

그룹 틴탑이 명곡 재소환 열풍의 중심에 선 가운데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미치겠어’로 스페셜 무대를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 알고리즘을 통해 틴탑을 비롯, 제국의 아이들, 유키스 등 2.5세대 보이그룹들의 명곡이 재소환되며 역주행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지난 2일 공개된 ‘문명특급’ 틴탑 편 조회 수가 200만에 육박,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10일 데뷔 10주년을 맞은 틴탑이 발표한 10주년 기념 ‘To You 2020’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차트인 한 것은 물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수 일째 이름을 올리며 틴탑을 향한 관심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음을 보여줬다.

최연소 보이그룹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틴탑은 ‘박수’,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To You’, ‘긴 생머리 그녀’, ‘장난 아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최근에는 ‘문명특급’, ‘놀면 뭐하니?’ 등 방송을 통해 명곡들이 재소환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에 틴탑은 STATV ‘아이돌리그 시즌2’에 완전체로 출연하는가 하면, ‘To You 2020’에 이어 ‘미치겠어’ 스페셜 무대를 통해 역주행 열풍을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한편 틴탑이 출연하는 ‘뮤직뱅크’는 17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