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을 키워드로 한 남자들만의 한 여름 축제가 열린다. 지난 겨울에 이어 열리는 두 번째로 이번 행사를 통해 그루답터로서 눈여겨볼 포인트 5가지를 모았다. 

 

 

POINT 1. 오는 21~23일 ‘남자들의 여름이 깨어난다!’는 주제로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열리는 ‘2017 맨즈쇼 썸머’는 스타일링부터 라이프 스타일까지 소비 주체로서의 남성을 새롭게 조명하고, 실질적인 체험과 교감을 유도하는 놀이터 콘셉트의 축제형 전시회다.

POINT 2. 이번 행사에서는 남성 뷰티·미용·헤어스타일링에 관한 다양한 아이템과 피부진단 및 화장법 체험·시연,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기관리 노하우와 기술을 배워볼 수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세븐피엠은 CJ 올리브영과 함께 ‘2017년 맨즈쇼’에 참여해 세븐피엠 만의 차별화된 제품인 다운펌 약과 남성의 피지존에 맞춘 위트 있는 블랙히어로 코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POINT 3. 탈모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맨즈 헤어 기획존’이 운영된다. 남자를 위한 스타일링 헤어샵인 바버샵과 함께 탈모진단 및 예방방법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세계 최초 예후 예측 두피진단기로 진단을 받고, 탈모치료기기 시연 및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탈모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관련 세미나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제품들을 테스트할 수 있다.

 

 

POINT 4. 수트, 셔츠, 구두 등 남성패션 분야와 이에 동반하는 다채로운 최신 패션 액세서리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캠핑, 등산, 수상레저 등 자연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 및 스포츠·레저 아이템들이 소개되고 키덜트, 오토바이, 드론, 당구 등 남성들의 취미를 저격하는 다양한 볼거리들이 전시된다.

 

특히 ▲ 남성 뷰티계의 뜨거운 남자 김기수의 뷰티톡 진행 ▲ 남자들이 가볍게 참여해 볼 수 있는 게임 체험존 구성 ▲ 헬스 트레이닝 교육 및 체험 ▲ 맥주와 와인 등 주류 시음존 등을 구성했다.

POINT 5.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개최되는 만큼 'SUMMER 바캉스 특별전'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트렌디한 여름 바캉스룩 소개와 여름의류, 선글라스, 수영복, 샌들, 선크림 등 다양한 여름 휴가용품은 물론, '카라반 & 루프탑캠핑 특별기획존' 등을 구성해 여름 분위기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캠핑카 제공업체 제일모빌은 휴식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고급 모터홈형 캠핑카 벤츠스프린터와 유럽 감서의 풀옵션 캠핑가 포레스트리버를 출품할 예정이다. 세계 톱 브랜드 유통사인 블루버드 엔터프라이즈 부스에서는 에어스트림의 베이스캠프 카라반 모델과 4인용 캠핑카인 하이머의 액티브 모터홈을 만나볼 수 있다.

‘2017 맨즈쇼 썸머’ 참가 및 관람 문의는 전화 또는 e-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맨즈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올리브영, 맨즈쇼 썸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