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 여행플랫폼 ‘낭만여행고성’은 2030 세대 사이에서 관심이 높은 수제맥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강원도 브루어리(양조장) 투어’를 오픈했다.

이번 브루어리 투어는 고성 문베어 브루어리 투어와 탭하우스 이용, 속초 크래프트루트 탭하우스 이용, 서울-고성 왕복 셔틀버스, 강원도 1만원 상품권을 포함한 9만9000원으로 맥덕들에게 최고의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서울 종합운동장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8시에 버스를 타고 강원도 고성으로 출발해 양조장 투어와 맛있는 점심, 저녁식사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첫 번째로 방문하는 브루어리는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문베어 브루잉이다. 이곳에서는 전문적인 양조장 투어 설명 프로그램은 물론 탭하우스도 운영하고 있다. 고성의 지하 200m에서 찾은 화강 암반수의 물로 만드는 수제맥주의 맛을 즐기고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두번째 브루어리는 예능 ‘알쓸신잡’에 선보인 장소로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크래프트 루트다. 속초를 상징하는 갯배, 동명항, 청초호 등의 명칭을 사용한 여러 스타일의 맥주를 선보여 양조장에서 갓 뽑아낸 신선한 맥주를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더불어 양조장만을 둘러보는 것이 아닌 이동 중 고성의 아야진 해변에서 맑은 바다를 산책할 수 있는 시간까지 마련돼 있어 맥주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한 초보자부터 맥덕들까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다. ‘낭만여행고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낭만여행고성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