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부산 5대 트레킹 썸머 챌린지'를 오는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생활 속 거리두기 안전 수칙을 지키면서 부산의 산과 바다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챌린지 코스는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송정 갈맷길, 황령산, 장산, 금정산으로 부산의 산과 바다를 품은 대표 힐링 트레킹 코스다. 코스 주변에는 부산의 야경 명소, 감성 카페, 영화 촬영지, 주요 관광지 등과 연계돼 있어 트레킹 이후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트렉스타는 아웃도어 인구 증가에 따라 바캉스 시즌 여행인구가 집중되는 부산에서 ‘부산 5대 트레킹’ 코스를 개발한 부산관관공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 시 기존 부산 5대 트레킹 코스에 여름 대표적 트레킹 코스인 이기대 해안산책로를 추가한 ‘부산 5대트레킹 썸머 챌린지’ 코스를 인증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트레킹 코스 인증 장소에서 하이파이브 자세로 인증사진을 찍고 필환경 트렌드 확산을 위하여 진행했던 ‘We Care Busan’ 캠페인 사전 이벤트 경품인 ‘We Care 부산 클린백’으로 환경보호하는 사진 또는 동영상을 인증 후 해시태그(#부산5대트레킹챌린지 #트렉스타 등)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선정된 이는 부산 트레킹 썸머 챌린지 인증 와팬(300명), 트렉스타 752 티셔츠(30명), 트렉스타 고어텍스 서라운드 109 트레킹화(10명)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렉스타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부산관광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SNS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렉스타는 친환경 및 아웃도어 문화를 생각하고 실천하는 나홀로 하이커들을 위한 제품라인업인 ‘Treksta 752 라인'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트렉스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